강의후기

제목

59기VIP 3주차 강의를 듣고 느낀 점

작성자 젠****(ip:)

작성일 2019-09-08

조회 142

평점 3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3주차 때는 이론 필기시험, 오픈&오프너 강의, 어트랙션 실전테스트를 하였다.

이론 필기시험은 메형이 집어주신 곳과 교재와 여태 배워온 강의 내용을 공부하여 시험을 봤다.


오픈&오프너 강의에서는 오픈 하는 방법과 성공 요소들에 대해 배웠다. 저번 2주차 때 배웠던 폰게임에서 핵심 키워드가 '절제'였다면 이번 오픈&오프너 강의에서는 '담력'이었다.


어트랙션 실전 테스트는 이태원 클럽에서 진행되었고 필드에 가기 전에 강남 숍에서 메이크업을 하고 머리에 한껏 힘주고 난 다음에 필드에 입장했다.


필드테스트에서 여성에게 다가갈 때 처음엔 약간의 AA가 있었는데 루틴을 사용하면서 극복했고 이후 자리에 착석시킨 후 대화를 통해 여자들에게 많은 IOI를 얻었다. 앉힌 10명이 넘는 여자 중에 3명의 복병(?)이 있었다. 이 중 한 명은 결혼할 상대를 만나러 왔다면서 내 무릎에 바로 앉아버리고 다른 한 명은 대화에 집중하지 않고 대꾸도 안하고 얼굴만 빤히 쳐다보더니 너 괜찮다이러길래 K-close 루틴을 써서 성공했지만 좀 하다가 바로 말 없이 일어났고 나머지 한 명은 자리에 데리고 오자마자 내 무릎에 앉더니 신나게 허리를 흔들며 음악에 리듬을 타더니 좀 있다 갔었다.

30평생 클럽을 다니면서 이런 여자는 처음 보는데 이런 사람들의 공통점은 얼굴은 이쁜데 정상적인 대화가 힘들고 자기 멋대로 하다가 그냥 가버리는 것이다.

이런 애들은 다음에도 만나기 어려울 것 같지만 만나게 되면 똑같이 또라이처럼 대하고 그런 사람들은 별로 신경쓰지 않는 게 정신 건강에 좋을 것 같다...ㅋㅋ


근데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에 적응해버렸는지 내가 무슨 말을 했고 어떤 행동을 했는지 모르고 상대방의 IOI도 캐치하지 못하고 그냥 그 분위기에 맞게만 계속 즐거운 텐션으로 갔기 때문에 내가 어떤 기술을 썼는지 모르겠고 그냥 내 직감으로만 플레이해서 배운 게 없는 느낌이었고 데이터들이 전혀 쌓이지 않았다. 그래서 다음에 필드테스트에서도 똑같이 이런 상황을 재연할 수 있을지 자신이 없다.

이론을 좀 더 공부하고서 다음 필테에서는 직감대로 하기 보다는 이론을 생각하며 플레이하려고 노력해 볼 것이다.


마지막으로 필드테스트 피드백을 받았는데, 매직어트랙션, 대화스크립트, 루틴집 완벽히 숙지하여 실전에서 사용하면서 각각의 반응치들을 측정하라고 피드백을 받았다.


필드에서 수강생들을 돌봐주고 지속적으로 오프너 시도하도록 격려해주고 테이블에서 간간이 분위기 띄워주신 메형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 작성자 메이스(Mase)

    작성일 2019-09-09

    평점 3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메이스 아카데미입니다^^
    고객님께서 AA를 극복하시고 한층 성장한 모습에 좀 더 응원을 해드리고 싶네요.
    아직 미숙한 부분이 많아 처음과 다르게 시간이 갈수록 내 스타일대로 가게 되고 분위기에 맞춰 플레이를 하게 되면 잘못된 실수들도 하게 되실 수 있습니다.
    좋은 분위기여도 상대방을 칼리브레이션 하면서 나의 텐션도 높낮이를 조절해가며, 마지막 필터에서도 좀 더 이론에서 배웠던 어 트랙션들을 숙지해서 실력을 발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을 응원하는 메이스 아카데미가 되겠습니다.~
close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