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제목

[3개월 차] 비용을 지불하고 연애 코칭을 받는다니 미친 거 아닙니까?

작성자 1****(ip:)

작성일 2019-10-09

조회 8118

평점 3점  

추천 5 추천하기

내용
네 그렇습니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미쳤습니다.
흔하게 스스로의 생각에 의존하거나 주변 지인들에게 어줍잖은 조언을 구하거나 혹은 타 상담 업체 통해 실패를 겪는 등의 상황만 접하다 메이스에 오니 신세계는 신세계입니다.

저는 오래 만난 남자친구와의 재회 목적으로 처음 이 곳을 찾아 왔었고 현재는 새 인연과의 관계성을 확실히 할 목적으로 새롭게 컨설팅 2개월 넘어가는 시점입니다.
사람-사람 간의 관계에 얽힌 매듭이 제 3자의 코칭으로 접근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메이스 대표님 선택했습니다.

남자친구와의 관계가 시작되면서 좋고 싫음에 대한 기본적인 감정들에만 겉돌고 있었다고 할까요
감정의 변화들이 생기면서,
이 사람과 단순히 사랑'만' 샘솟는 관계이고 싶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정말이지 감정 자체에만 연연하는 연애 패턴이고 싶지 않았어요. 단단한 관계성 만든다면 왜인지 서로에게 아주 좋은 친구가 되어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원인 모를 확신이 들게 됩니다.
느낌이란게 앎을 뛰어넘기도 한다고 하잖아요.

이 과정에 메이스 대표님이 자연스레 떠올랐고
아마도 재회로 컨설팅 받던 과정이 제게 남아있던 영향이 컸을 겁니다.

새롭게 컨설팅이 시작 되었지만
관계 자체에 급급하기만 합니다. 어휘만 바꿔 같은 질문을 되풀이하는 일이 매우 잦았습니다.
상대의 생각과 의도가 궁금하다보니 초조함에 쫒기고 나의 방향도 어찌보면 막연하다는 게 이유가 되겠죠

그런데요 가장 확실하게 그리고 꼭 이야기 하고 싶은 부분은요
관계 개선을 위해 '일부러 의도하는 느낌을 주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는 점이 특이점입니다.
부디 특이점이라는 이 표현의 의미를 컨설팅을 통해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실 기회가 된다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요.
옳고 그름을 제시해주시기보다는 조금 더 건강한 관계를 위해 그에 맞게 건강한 소통법 등을 순간순간 각자가 습득이 가능하게 진행 도와주십니다.
뭔가 거창하게 손을 댄 건 없는 것 같은데 상황이 정리되며, 산으로 가려던 관계의 큰 물줄기는 다시 찾아 흘러 들어오고 있는 상태라는게 가장 적절한 표현인 것 같습니다.
정숙한 스터디룸에 앉아 시험 공부하며 초조함에 발 구르는 느낌정도.
물론 이 심플해 보이는 결과물 뒤엔 대표님의 노고가 있었습니다.
뭐랄까요.
'탁월함의 최고는 간결함에 있다. 넓게 배우고 깊이 공부하는 것은 반대로 간략하게 설명하기 위해서다'라는 공자의 말씀이 어울리는 분이시죠.
(세상의 이치들은 모두 연결이 되어 있잖아요 감정에 치우지지 않고 기본적인 맥락으로 다양하게 접목하시는데 유튜브나 현강 통해 참고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후기라기엔 너무 추상적일지 몰라 일례를 들자면

남자친구의 태도가 일관되지 않고 일방적인 관심을 원하는 의아한 상황이었습니다.
벋아줄 땐 받아주고 거절할 땐 거절하면서 타당한 이유도 제시했습니다. 쌍방간에 싸움이 발생 될 일도 없고 상대방이 저에게 화 낼 명분도 없습니다.
스스로 화를 못이겨 본인 감정을 표출해버리는 일이 발생하긴 하지만요.
어찌보면 표면적으론 라주 일상적인 패턴처럼 보일지 모릅니다.
여전히 원하기는 하나 왠지 모르지만 저에게 일방적임을 요구하는 상황은 사라졌습니다.
자세한 상황을 설명 드리기엔 한계가 있어 아쉽지만
제가 읽지 못하는 순간순간 상대방의 심경변화가 대표님의 시야에 잡히면사 대처법들이 발휘가 되고 있어요
결국 지금 저는 다시 우위에 있는 상황이라고 정리해주셨어요.

온전함이라는 정도의 차이가 남아있고 그 밖에 다듬어 나가야 할 부분들이 많이 남아있어요
시간을 두고 함께 만들어 갈 일입니다.
여기까지가 현상황입니다.

덮어놓고 신봉자가 되는 것보다 마음 속에 드는 솔직한 감정을 적고 싶었는데 추상적인 마무리가 되는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인데요
앞으로 만들어 갈 시행착오들을 기대합니다.
더 건강한 관계 상황으로 소중한 후기 2탄 적을 날도 함께요.

한번도 메이스를 접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접한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쉽지 않은 시간들 속에서 여러분 모두 건승하세요 퐈이아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 작성자 메이스(Mase)

    작성일 2019-10-10

    평점 3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메이스 아카데미입니다.
    우선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연애를 돈주고 배워야해???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시는데 막상 컨설팅을 시작하게 되시면 고객님과 마찬가지로 신세계를 경험하시죠^^
    어떻게 보면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게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찾는거라고 할수 있는데요.
    우리가 좋은 대학, 좋은 회사에 들어가려고 스펙을 쌓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것처럼 내가 주도적이고 내가 원하는 또 나를 그만큼 많이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는 역시나 무단히 노력을 하고 내가 모르는 것들에 대해 많이 배워가야죠!!!
    앞으로 대표님과 수많은 소통을 통해 고객님의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힘들때 무너지는게 아닌 딛고 일어서서 더 성장하는 고객님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lose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