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메이스 아카데미 11월 재회성공률 73.2% 달성 - 상대방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겨도 재회가 되나요?

작성자 메이스 아카데미(ip:)

작성일 2020-12-07

조회 32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메이스 아카데미 재회 사례 “상대방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겨도 재회가 되나요?”


[메이스 아카데미 11월 재회성공률 73.2% 달성]


“헤어진 연인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겼는데 재회가 가능해요?”

재회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종종 벌어지는 일이다. 헤어진 직후 새로운 애인이 생기거나, 컨설팅을 진행하는 중에 뒤늦게 상대방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될 때가 있다. 고객은 헤어진 연인이 다시 돌아오게 하려는 목적이였지만 이미 다른 이성과 연애를 하고 있는 것이다. 고객에게 있어서 헤어진 전 애인이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됐다는 것은 재회가능성이 아예 사라지게 됐다는 것으로 받아들여진다.

하지만 재회에 있어서 헤어진 전 애인이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다.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상대방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길 수 있다는 가능성을 열어두지 않는다면 재회의 시도가 가능하겠는가? 상대방에게 새로운 사람이 생길 수 있다는 가능성은 이별 통보를 받았을 때부터 시작된 것이고, 연애를 하면서도 충분히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이다. 하지만 고객에게 있어서 이런 현실은 받아들이기 괴로울 뿐이다.



하지만 메이스 아카데미는 상대방에게 새로운 이성이 생기는 것은 재회와 전혀 무관한 부분으로 여긴다. 왜냐하면 재회는 이별의 문제 원인을 해결하지 않는 이상 불가능한 부분이며 고객의 떨어진 가치를 상대방에게 재입증 시키지 않는다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말은 즉, 상대방에게 애인이 없어도 고객의 떨어진 가치를 재입증 시키지 않는다면 상대방에게 새로운 애인이 있고 없고와 상관 없이 재회가 불가능하다는 말과 같으며, 상대방에게 새로운 애인이 있어도 높은 가치가 재입증이 된다면 재회가 가능하다는 말이다.

그래서 메이스 아카데미는 헤어진 연인이 새로운 이성을 만난다 하여도 재회 성공 가능성에 어떤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강조한다. 새로운 연인이 생겼다는 이유로 재회가능성이 사라지는 것이라면, 이 세상에는 “환승이별”, “바람” 또한 존재할 수 없다. 재회는 분명 오래 걸리고 힘든 과정일지언정, 절대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재회 컨설팅 프로그램은 기간 동안 연애 및 재회를 위한 원인 분석과 목표달성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도와준다. 또 컨설팅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매달 재회 컨설팅 성공률을 자사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지난 11월의 피드백 건수는 총 293건, 컨설팅 진행 건수는 131건, 재회 성공건수는 96건(73.28%)을 기록했다. 이처럼 재회 컨설팅 성공률을 밝히는 업체는 아직도 메이스 아카데미가 유일하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앞으로도 월 1회 지속적인 컨설팅 성공률을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다.


☞ 기사원문보기 :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027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닫기 버튼을 눌러 메뉴를 종료하세요.
    카테고리
    게시판
    최근본상품

    메이스 아카데미 2020 ⓒ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