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메이스 아카데미 12월 재회성공률 71.1% 달성 - 전화, 카톡, 문자 차단이 된 상황 다시 재회하는 법은?

작성자 메이스 아카데미(ip:)

작성일 2021-01-07

조회 34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메이스 아카데미 재회 사례 "전화, 카톡, 문자 차단이 된 상황 다시 재회하는 법은?" 


[메이스 아카데미 12월 재회성공률 71.1% 달성]


안양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임OO씨(男/32세)는 3년 교제한 여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를 받았다. 이별을 받아들이기 힘든 나머지 임OO씨는 여자친구의 단호한 이별 통보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매달리고 연락하는 등 재회를 하고자 시도하였지만 그 결과는 비참했다. 재회를 해보려고 매달려 보고 연락해본 것이지만 오히려 여자친구에게 카톡, 문자, 전화 등 모든 소통 수단이 차단 당하고 말았다.

왜 임OO씨는 재회는 당연하고 모든 수단이 차단 당한 것일까? 간단하다. 이별의 앞 뒤 상황과 상대방의 주장을 고려하지 않은 채, 마냥 매달리며 자신이 원하는 것만 주장했기 때문이다. 해볼 대로 해보고 도저히 안 된다고 생각될 때 그가 찾은 곳이 메이스 아카데미였다. 

그가 메이스 아카데미에 찾아왔을 때까지만 해도 여전히 “어떻게 붙잡아야 하나?” 고민을 했지만 메이스 아카데미는 그가 생각했던 것과 너무 다른 솔루션을 제시하였다.




“재회를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그저 설득하려 하거나 지금 당장에 재회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별의 앞 뒤 상황과 상대방의 주장을 고려하지도 않은 채, 지금 당장 이별을 면하려고 붙잡거나 설득하려는 행위는 상대방으로 하여금 더 부정적인 반응을 사기 때문에 상황을 더 악화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주면 안됩니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재회를 위해서 첫 번째로 해야하는 것이 상대방에게 매달리지 않고 연락하지 않는 것이라 말한다. 왜냐하면, 이별 통보를 받고 상대방의 단호함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연락을 한다는 것은 상대방의 주장과 반대 되는 주장만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가만히 이별을 받아들였다면 상대방의 마음도 부정적으로 움직일게 없겠지만, 붙잡거나 매달리는 행동은 당연히 상대방의 마음을 더 부정적으로 움직이게 만든다. 사실 이별 통보를 받았다는 것 자체가 상대방의 마음은 이미 차단됐다는 것과 같다.

하지만 오히려 이별을 받아들이고 매달리지 않는 것만으로 상대방의 단호한 마음은 풀리기도 한다. 실제 차단까지 당한 사연들에서 더 이상 매달리지 않는 것만으로 연락이 오거나 차단이 풀리는 등의 경우가 많다. 사람의 마음은 시간이 지날수록 격렬함은 사라지고 편안함이 찾아오기 때문이다. 차단 당한 상황이라도 상대방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면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고객의 이미지 회복이 가능한 것이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재회 컨설팅 프로그램은 기간 동안 연애 및 재회를 위한 원인 분석과 목표달성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도와준다. 컨설팅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매달 재회 컨설팅 성공률을 자사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지난 12월 피드백 건수는 264건, 컨설팅 진행 건수는 128건, 재회 성공 건수는 91건(71.1%)을 기록했다. 이처럼 재회 컨설팅 성공률을 밝히는 업체는 아직도 메이스 아카데미가 유일하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앞으로도 월 1회 지속적인 컨설팅 성공률을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다.


☞ 기사원문보기 : http://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68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닫기 버튼을 눌러 메뉴를 종료하세요.
    카테고리
    게시판
    최근본상품

    메이스 아카데미 2020 ⓒ All right reserved.